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GS네오텍 “한국형 클라우드 플랫폼 확대”

기사승인 2018.03.23  10:21:30

공유
default_news_ad1

- 22일 ‘네이버 클라우드 활용한 클라우드 전략’ 세미나 개최

GS네오텍(대표 남기정)22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을 활용한 클라우드 전략세미나를 개최했다.

   
 
GS네오텍은 이번 세미나에서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NBP)이 제공하는 기업용 클라우드 서비스인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NCP)의 주요 서비스를 소개하고, 이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을 위해 특별하게 설계된 와이즈엔(WiseN) N-매니지드 서비스를 선보였다.

와이즈엔은 GS네오텍이 주력하는 CDN, IT 인프라, IPT, ICT,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합한 IT 전문 서비스 브랜드이다.

와이즈엔 N-매니지드 서비스는 시스템 역할별 모니터링을 강화하고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사용에 필요한 모든 영역을 지원함으로써 콘텐츠 비즈니스 사업자들의 클라우드 운영 능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GS네오텍은 다년간의 CDN 사업 노하우와 풍부한 경력의 전담기술지원팀 그리고 국내 최대의 미디어 클라우드 운영 사례를 기반으로 한국형 클라우드 플랫폼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의 시장 확대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GS네오텍 남기정 대표,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 임태건 상무의 환영사에 이어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 박기은 기술총괄, 정보보안회사인 파이어아이 이진원 기술총괄 이사, GS네오텍 박성채 기술팀장, 컴퓨터 프로그래밍 서비스업체 유니드컴즈 전구원 이사 등이 발표자로 나서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의 미래 기술을 비롯해 운영 노하우 그리고 서비스 운영을 기반으로 한 사례 등을 소개했다.

<박시현 기자> pcsw@bikorea.net

박시현 기자 pcsw@bikorea.net

<저작권자 © BI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ad36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