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마이크로소프트 파트너 컨퍼런스 2018’ 개최

기사승인 2018.09.15  10:51:48

공유
default_news_ad1

- 비즈니스 전략 및 트랜스포메이션 방향 소개

   
▲ (그림 출처 : 한국MS 제공)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고순동, 이하 한국MS)가 9월 20일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마이크로소프트 파트너 컨퍼런스(Microsoft Partner Conference) 2018, 이하 MS 파트너스 컨퍼런스’을 개최한다.

‘MS 파트너 컨퍼런스 2018’은 매년 진행되는 한국MS의 대표적인 파트너 행사이다.

이번 컨퍼런스에서 MS는 자사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과정 및 전략을 파트너와 함께 나누고, 클라우드 및 인공지능(AI) 중심의 산업 구조 변화에 따른 마이크로소프트의 파트너 지원 계획, 고객 제안 전략 등도 공유할 예정이다.

행사는 한국MS 파트너 및 SMC 사업본부 우미영 부사장의 ‘트랜스포메이션의 여정’에 대한 기조 연설로 시작된다.

오후에는 ‘인텔리전트 클라우드(Intelligent Cloud)’와 ‘모던 워크플레이스+모던 데스크톱(Modern Workplace + Modern Desktop)’이라는 크게 두 가지 주제로 나눠 트랙세션이 진행된다.

클라우드와 인공지능이 핵심 성장 동력인 4차 산업혁명 시대에 파트너들이 이러한 최신 기술을 활용해 비즈니스에 적용할 수 있는 방안 및 전략이 소개된다.

최근 사회적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워크 앤 라이프 밸런스 트랜드와 발맞춰 기업에게 제안할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 및 영업 기회 또한 다뤄진다.

이번 행사에서는 채널 파트너 뿐만 아니라 생태계에 있는 모든 파트너사가 참여하며, MS와 클라우드 사업을 시작하고자 하는 신규 파트너사들을 위한 세션까지 별도로 준비됐다.

MS 파트너들이 한자리에 모여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성장 동력에 대한 인사이트와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

이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컨퍼런스 운영본부 엔데버(lyn@ndeavor.co.kr)에 문의 가능하다.

<김동기 기자>kdk@bikorea.net

김동기 기자 kdk@bikorea.net

<저작권자 © BI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ad36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