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KT-대한축구협회, 파트너 협약

기사승인 2019.06.12  10:14:35

공유
default_news_ad1

- 2023년까지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

   
▲ KT마케팅부문장 이필재(사진 왼쪽) 부사장과 대한축구협회 정몽규 회장은 1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파트너 조인식’을 갖고 2023년까지 후원 협약을 연장한다고 12일 밝혔다.(출처 : KT 제공)

KT(회장 황창규 www.kt.com)는 지난 1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대한축구협회(회장 정몽규)와 ‘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파트너 조인식’을 갖고, 2023년까지 후원 협약을 연장한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2001년부터 축구 국가대표팀 후원을 시작한 KT는, 이번 협약으로 2023년까지 총 23년간 후원을 지속하게 됐다. 

KT는 대한축구협회 공식 파트너로 향후 4년간 축구 국가대표팀을 후원하게 되며 이 기간은 2022년 카타르 FIFA월드컵 시즌도 포함된다. 

협약에 따라, KT는 축구 국가대표팀의 의류(트레이닝복) 광고권과 플레이어 에스코트 운영권 등의 독점적 권리를 갖는다. 

이 밖에 공식 파트너에게 주어지는 경기장 내 보드 광고권, 대표팀 초상권, 엠블럼 사용권 등 권리도 주어진다. 
 
KT 마케팅부문장 이필재 부사장은 “지난 20년간 대한민국 축구와 함께 했고, 앞으로도 같이 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 2022년 카타르 월드컵의 대한민국 축구가 새로운 신화를 쓰는데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정몽규 대한축구협회장은 “오랜 기간 한국 축구와 대한축구협회를 후원해주는 KT에 감사하며, 기대에 부응해 대한민국 축구의 선전과 축구 문화의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동기 기자>kdk@bikorea.net

김동기 기자 kdk@bikorea.net

<저작권자 © BI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