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LG유플러스, 7월 ‘주말의 특권’ 프로모션

기사승인 2019.07.05  08:41:45

공유
default_news_ad1

- ‘CGV’, ‘GS프레시’, ‘서울랜드’, ’할리스커피’ 등 할인

   
▲ LG유플러스는 매주 토요일마다 특별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는 ‘U+멤버십 주말의 특권’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사진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프로모션 화면 갈무리.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 www.uplus.co.kr)는 매주 토요일마다 특별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는 ‘U+멤버십 주말의 특권’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7월에 마련한 U+멤버십 주말 혜택은 ‘CGV’ 심야영화 1+1 영화관람, ‘GS프레시’ 수박 1만원 할인, ‘서울랜드’ 파크이용권 본인 및 동반 1인 60% 할인, ‘할리스커피아메리카노 1+1’ 등이다.

CGV 1+1 영화관람 쿠폰은 심야영화를 구매하는 이용자에게 1매를 무료 제공하는 멤버십 혜택으로 6일에 U+멤버스앱에서 쿠폰을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받은 고객 5000명은 7월 중 금, 토, 일 오후 10시 이후에 언제든지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13일에는 GS프레시에서 수박 구매 시 1만원 할인해주는 혜택을 선착순 3000명에게 제공한다.

20일에는 서울랜드를 이용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동반 1인까지 파크이용권을 60% 할인해주고, 27일에는 할리스커피에서 아메리카노를 주문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1잔을 추가로 주는 1+1 혜택을 제공한다. 

U+멤버십 주말의 특권 혜택 중 CGV 심야영화 1+1 영화관람 쿠폰, GS프레시 수박 1만원 할인 쿠폰, 할리스커피 아메리카노 1+1 쿠폰은 U+멤버스앱에서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할 수 있고, 서울랜드 파크이용권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결제 시 U+멤버스앱 또는 멤버십 카드를 제시하면 된다. 

이종서 LG유플러스 고객유지담당은 “이용자의 야외 활동량이 많은 토요일을 타깃으로 지난 6월부터 진행한 U+멤버십 주말의 특권 프로모션이 예상 외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정기적인 멤버십 프로모션으로 ▲계절별 고객 초청 행사 ‘U+공감릴레이’ ▲골목상권 제휴 멤버십 할인 프로모션 ‘U+로드’ ▲전국 고객 대상 영화 시사회 이벤트 ‘찾아가는 U+영화관’ ▲매주 금요일 룰렛 이벤트로 경품 증정하는 ‘U+행운의 금요일’ ▲제과 명장 및 지역대표 유명 빵집 멤버십 할인 프로모션 ‘U+소문난 베이커리’를 운영하고 있다.

<김동기 기자>kdk@bikorea.net

김동기 기자 kdk@bikorea.net

<저작권자 © BI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