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KT, ‘갤럭시 A90 5G’ 출시

기사승인 2019.09.04  03:46:42

공유
default_news_ad1

- 4일부터 전국 매장 및 ‘KT샵’에서 판매

   
▲ 삼성전자 ‘갤럭시 A90 5G’ .(출처 : 삼성전자 제공)

KT(회장 황창규 www.kt.com)가 삼성전자의 갤럭시 A시리즈의 첫 번째 5G 스마트폰 ‘갤럭시 A90 5G’를 전국 KT 매장 및 공식 온라인채널 KT샵(shop.kt.com)에서 4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공식 온라인 채널 KT샵에서 갤럭시 A90 5G 구매자를 위해 KT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KT샵에서 구매자에게는 ▲갤럭시 A90 5G 정품 케이스와 옵타움 디퓨저가 포함된 기프트박스 ▲SD 메모리카드 ▲보조배터리 ▲블루투스 이어폰 등 사은품 4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프리미엄 스마트폰에 제공하던 KT샵 프리미엄 배송서비스 ‘여기오지’를 갤럭시 A90에도 적용해 이용자가 원하는 장소로 KT 컨설턴트가 찾아가는 ‘여기오지’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용자는 ▲빠른 배송 및 개통 ▲데이터 백업 ▲필름 부착 ▲중고폰 보상 ▲KT 상품 컨설팅 ▲IT 기기 체험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KT 이용자는 또 제휴카드와 ‘5G 프리미엄 가족결합’ 프로모션으로 더욱 저렴하게 갤럭시 A90 5G를 이용할 수 있다.

우선 ‘슈퍼DC2 현대카드’로 통신 요금 자동이체 및 전월 100만원 이상 사용 시 매월 3만원씩 24개월간 총 72만원의 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5G 프리미엄 가족결합’ 프로모션으로 가족 2명 이상이 KT 5G 요금제에 가입하면 25% 결합할인과 25% 요금할인 할인 받아 5G 무제한 요금제(슈퍼플랜 베이직, 월 8만원 기준)를 월 4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이번 5G 프리미엄 가족결합 프로모션은 연말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할인 혜택은 2021년 12월 31일까지 제공된다. 
 
‘KT 기프트박스’를 통해 다양한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KT 기프트박스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야나두 ▲CGV ▲마켓컬리 ▲교보e북 ▲트립닷컴 ▲트라하 등 8곳의 제휴업체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할인 쿠폰은 물론 해당 앱 이용 시 데이터 무료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현석 KT 디바이스(Device) 사업본부장 전무는 “갤럭시 A90은 가격, 성능, 트렌디함 3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5G 스마트폰이다”며 “KT의 제휴카드, 5G 프리미엄 가족결합 프로모션, 기프트박스 등 KT에서만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으로 갤럭시 A90 5G를 이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동기 기자>kdk@bikorea.net

김동기 기자 kdk@bikorea.net

<저작권자 © BI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