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LG유플러스, ‘쇼미더스윙’ 진행

기사승인 2019.10.04  10:28:35

공유
default_news_ad1

- U+골프 영상코칭 프로모션…KLPGA 시즌 종료까지

   
▲ LG유플러스가 올해 KLPGA 시즌 종료시점까지 골프 미디어 플랫폼 ‘U+골프’ 앱에서 스윙 영상코칭 프로그램 ‘쇼미더스윙’을 진행한다.(출처 :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 www.uplus.co.kr)가 올해 KLPGA 시즌 종료시점까지 골프 미디어 플랫폼 ‘U+골프’ 앱에서 스윙 영상코칭 프로그램 ‘쇼미더스윙’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쇼미더스윙’은 이용자가 U+골프 이메일 계정으로 본인의 골프 스윙영상을 보내면, U+골프 해설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골프 프로들이 직접 영상을 확인하고 피드백을 제공하는 참여형 프로모션이다. 

매주 개최하는 KLPGA 경기 중계 시 ‘인기선수 독점중계’ 채널에서 중계 중 선수들이 홀이나 페어웨이 이동 시 제공해 이용자의 지루함을 해소해준다. 

종료 후에도 ‘단계별 레슨’ 메뉴에서 이용자의 스윙 코칭영상을 볼 수 있도록 했다.

‘인기선수 독점중계’는 대회에 갤러리로 참여한 것 같이 자신이 좋아하는 선수가 속한 조의 경기만 계속 시청할 수 있는 U+골프 핵심 기능 중 하나다. 

각 조별로 별도의 중계와 해설도 제공해 골프 시청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통신사 관계 없이 코칭을 원하는 고객은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정면과 측면에서 각각 1분 내외의 가로방향 스윙영상을 촬영해 U+골프 공식 이메일 계정(lguplusgolf@gmail.com)으로 보내면 된다. 

스윙에 대한 고민과 구력, 핸디를 함께 적어 보내면 보다 자세한 코칭을 받을 수 있다. 스윙이 채택된 참여자에게는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인기선수 독점중계’ 시청 이벤트와 KLPGA 대회 우승자 맞추기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두 이벤트 모두 올해 KLPGA 종료 시점까지 진행된다.

먼저 독점중계 이벤트는 시청중인 인기선수 조에서 ▲우승하는 선수가 나오면 추첨을 통해 BBQ치킨+콜라세트(30명) ▲홀인원이 나오면 100만원 상당 국민관광상품권(1명) ▲이글이 나오면 20만원 상당 백화점상품권(1명) ▲중계채널 채팅에 참여하면 핑 지 프로(G Pro) 파우치(40명), 핑 지 프로(G Pro) 하프백(25명), 캘러웨이 골프볼 3피스(30명), 타이틀리스트 항공커버(25명)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각 KLPGA 대회의 우승자를 예상하고, 우승자를 맞춘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매회 3만원 상당 파리바게뜨 상품권(2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U+골프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는 대회 종료 후 차주 수요일 공지사항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주영준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1담당은 “U+골프 중계를 보다 즐길 수 있도록 시청과 연계한 이벤트를 비롯해 프로골퍼 출신 골프 전문가들로 이뤄진 해설위원들의 영상코칭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김동기 기자>kdk@bikorea.net

김동기 기자 kdk@bikorea.net

<저작권자 © BI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