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GS네오텍, ‘게임즈 온 AWS’ 컨퍼런스 참가

기사승인 2019.10.16  09:50:54

공유
default_news_ad1

- 게임사 특화 솔루션 및 서비스 선보여

   
▲ GS네오텍은 지난 15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개최된 ‘게임즈 온 AWS’의 파트너사로 참가, 게임사 특화 솔루션 및 서비스를 선보이는 등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출처 : GS네오텍 제공)

GS네오텍(대표 남기정 http://www.wisen.co.kr)이 게임사 대상 컨퍼런스 ‘게임즈 온 AWS(Games on AWS)’의 파트너사로 참가, 게임사 특화 솔루션 및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10월 15일 양재 엘타워에서 개최된 ‘게임즈 온 AWS 2019’는 참석자의 수준에 따른 콘텐츠 구성과 실습 위주의 워크샵으로 구성, 게임사 측면에서 개발과 운영 실무와 관련된 클라우드 활용에 대한 이해를 돕겠다는 취지에 맞게 진행됐다.

총 8시간 동안 진행된 행사는 최신 게임 업계와 클라우드의 미래를 조망하는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AWS 기술(DB, 보안, 스토리지) ▲고객 사례(PUBG, 네오위즈) ▲게임사를 위한 AWS 서비스와 기능 등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됐으며, 실습을 위한 워크샵은 ▲안티치팅 솔루션 ▲CS 솔루션 ▲ECS 서버 운영 ▲다이나모(Dynamo)DB 솔루션 등으로 구성됐다.

GS네오텍 부스에 방문한 한 참가자는 “행사장 내 여러 부스를 돌아보면서 게임 업계와 클라우드에 대한 최신 동향을 파악할 수 있었다”며 “특히, GS네오텍 부스에서는 게임사가 필요로 하는 클라우드 기능은 물론, 게임사가 클라우드를 실질적으로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에 대한 보다 구체적인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어 굉장히 큰 도움이 됐다”고 언급했다.

서정인 GS네오텍 상무는 “GS네오텍은 AWS의 프리미어 파트너이자 클라우드 매니지먼트를 위한 모니터링 툴 ‘데이터독(Datadog)’의 공식 파트너”라며 “멀티 CDN과 같은 솔루션을 기반으로 어느 파트너사보다 경쟁력 있는 게임사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라고 강조했다. 

<김동기 기자>kdk@bikorea.net

김동기 기자 kdk@bikorea.net

<저작권자 © BI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