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아루바 인스턴트 온 스위치 시리즈’ 출시

기사승인 2020.06.30  10:17:34

공유
default_news_ad1

- 소기업 대상…손쉬운 설치 및 고속 NW 제공

한국 아루바 휴렛팩커드 엔터프라이즈 컴퍼니(이하 HPE 아루바)는 소기업도 쉽게 설정 및 유지가 가능한 통합 고속 네트워크를 위해 ‘아루바 인스턴트 온(Aruba Instant On) 스위치 시리즈’(사진)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 (출처 : 한국HPE 제공)

‘아루바 인스턴트 온 1930 스위치 시리즈’는 기존 인스턴트 온 액세스 포인트(AP)와 통합되며 인스턴트 온 모바일 앱을 이용해 언제 어디에서나 관리할 수 있다.

‘아루바 인스턴트 온’은 ▲모든 네트워크 서비스에 대한 통합 관리 ▲스위치 및 액세스 포인트 모두를 위한 단일 아키텍처 및 전체 네트워크에서 번거로움 없는 설정 ▲모니터링 및 관리를 위한 모바일 앱을 제공한다.

‘인스턴트 온 1930 스위치 시리즈’ 주요 기능

- PoE 및 고속 10G 연결 기능을 갖춘 8, 24 또는 48 1G 포트의 유연한 구성
- 모든 사물인터넷(IoT) 디바이스에 전원을 공급하기 위해 모든 포트에서 향상된 PoE+
- 유연성을 위한 관리 모드 선택 = 모바일 앱 또는 웹 브라우저를 통한 클라우드 관리, 로컬 웹 GUI
- 최대 투자 보호를 위한 제한된 평생 보증

비즈니스 서비스 및 네트워크 도구에 대한 원격 액세스는 소기업에도 필수이지만, 자원이 부족해 대기업이 VPN을 설정하고 유지 관리하는 것처럼 활용하기에는 어려움이 있다.

아루바는 전 세계 1200만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한 신뢰할 수 있는 온라인 보안 솔루션 제공업체 ‘노드VPN(NordVPN)’과 협력해 아루바 인스턴트 온 고객에게 VPN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덧붙여 ‘아루바 인스턴트 온 네트워크’에 노드VPN을 추가하려면, IT 전문지식 없이도 간단한 절차로 해결되기 때문에 IT인력이 현장에 없을 때도 비즈니스 데이터에 원격으로 액세스 가능하다.

아몰 미트라(Amol Mitra) 아루바 글로벌 중소기업 담당 부사장 겸 총책임자는 “소기업은 우리 지역사회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필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과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안전하고 고성능의 엔터프라이즈급 연결을 제공하면서 간단하고 번거로움이 없는 네트워킹 솔루션을 찾는 소기업에게 아루바 인스턴트 온이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SMB 그룹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중소기업의 71%가 이미 물리적 환경에서 가상 환경으로 운영을 전환했으며 16%는 이를 계획하고 있다고 발표한 바 있다.

<김동기 기자>kdk@bikorea.net

김동기 기자 kdk@bikorea.net

<저작권자 © BI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