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퓨어스토리지, 플래시 어레이·오브젝트 스토리지 분야 리더로…

기사승인 2020.07.09  11:20:23

공유
default_news_ad1

- '트러스트래디어스'의 최고 등급 어워드 수상

article_right_top

퓨어스토리지(지사장 배성호 www.purestorage.com/kr)는 자사 플래시어레이(FlashArray)와 플래시블레이드(FlashBlade)가 비즈니스 테크 리뷰 사이트 트러스트래디어스(TrustRadius)의 ‘2020 최고 등급 어워드(2020 Top Rated Award)’를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플래시어레이’는 올플래시 100% 네이티브 NVMe 초고속 통합 스토리지(shared accelerated storage)이며, ‘플래시블레이드’는 데이터 및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통합 초고속 파일 및 오브젝트(UFFO) 스토리지 플랫폼이다.

이 ‘플래시어레이’와 ‘플래시블레이드’는 트러스트래디어스 점수(trScore)에서 10점 만점 중 평균 9점을 기록하고, 350개 이상의 검증된 고객 리뷰와 평점을 얻으며 엔터프라이즈 플래시 어레이 스토리지 분야와 오브젝트 스토리지 분야의 리더로 각각 선정됐다.

메건 헤들리(Megan Headley) 트러스트래디어스의 리서치 부문 VP는 “기업은 소프트웨어 구매 시 매우 다양한 옵션을 가지고 있다”며 “퓨어스토리지는 기업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두 부문에서 최고 등급 어워드를 수상했다. 이는 기술 도입에 있어 중요한 가치를 증명하는 지표이자 근거가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조 핀토(Joe Pinto) 퓨어스토리지의 최고고객경험책임자(Chief Customer Experience Officer)는 “퓨어스토리지는 데이터 스토리지의 혁신을 위해 독보적인 기술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NPS(순고객추천지수) 조사에서 5년 연속으로 B2B 기업 중 상위 1% 기업으로 선정됐다”며 “기업의 니즈가 나날이 증가하고 발전하는 가운데, 퓨어스토리지는 인프라의 복잡성과 비용을 줄임으로써 기업이 데이터를 통해 더 많은 가능성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동기 기자>kdk@bikorea.net

김동기 기자 kdk@bikorea.net

<저작권자 © BI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ad36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