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현대오토에버, 신입사원 공개채용

기사승인 2021.05.05  17:29:04

공유
default_news_ad1

- 5월 11일까지 접수…컴퓨터공학, 공간정보공학 등

현대오토에버(대표 서정식)가 핵심 인력 확보를 위해 4월 30일부터 5월 11일까지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지난 3일 밝혔다. 

지난 4월 1일 현대자동차그룹 내 IT 3사 현대오토에버와 현대엠엔소프트, 현대오트론의 합병법인 출범 이후 첫 공채다.

이번 공채는 미래 자동차 IT 기술을 선도하기 위해 컴퓨터공학, 공간정보공학, 통계학 등 다양한 공학 분야의 인재를 모집한다.

   
▲ (출처 : 현대오토에버 제공)

채용 분야는 크게 ▲ICT ▲차량 전장 소프트웨어 R&D ▲차량 응용 소프트웨어 R&D ▲IT영업/사업기획 부문이다.

자격요건은 기졸업자 또는 2021년 8월 졸업 예정자로, ICT 분야 R&D 직무를 제외하고 전공에 대한 제한은 없다.

기본적인 개발 역량과 ICT분야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열정을 갖춘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채용 프로세스는 모두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4월 배너

서류 전형 합격자 대상 인성검사 및 직무역량 테스트를 시행하며, 1•2차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된 인원은 2021년 8월 중 입사할 예정이다.

현대오토에버는 신규 비즈니스 대응력 강화 및 디지털 전환 가속을 지원하기 위해 조직체계와 인사제도의 개선을 추진한다.

전 직원의 호칭을 ‘책임’으로 통일하고 사내외 신기술, 직무 관련 교육을 강화해 수평적인 문화에서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제공한다.

소프트웨어 전문가와 핵심 인재의 처우를 강화해 성과에 걸맞는 보상을 통해 직원들을 동기부여하고 유연근로제와 재택근무 등을 통해 일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현대오토에버는 이번 채용을 시작으로 올해 말까지 대규모 공채와 수시 채용을 통해 약 500여명의 소프트웨어 전문 인력을 확보해 R&D 역량을 강화할 예정이다.

<김동기 기자>kdk@bikorea.net

김동기 기자 kdk@bikorea.net

<저작권자 © BI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