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투이컨설팅, 하반기 신입 컨설턴트 채용

기사승인 2021.05.25  17:17:36

공유
default_news_ad1

- 디지털, 데이터, 프로젝트 관리, 아키텍처, 해외사업 등

투이컨설팅(대표 김인현)이 25일 발표를 통해, 2021년 하반기 신입 컨설턴트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부문은 디지털, 데이터, 프로젝트 관리, 아키텍처, 해외사업 등 5개 분야다. 

이번 채용에 합격한 신입 컨설턴트들은 기업 및 공공기관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수립, 데이터 혁신, 클라우드 등의 컨설팅 업무를 수행할 예정이다.

지원자격은 학사학위 이상 취득자 또는 2021년 8월 취득 예정자이며, 외국 국적자의 경우 국내 취업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로 전공에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 (출처 : 투이컨설팅 제공)

입사지원서 접수는 5월 25일부터 6월 11일까지 진행되며, 서류 및 면접 전형 후 투이워너비 과정을 거쳐 최종 입사 여부가 결정된다.

‘투이워너비 과정’은 컨설턴트 양성을 위해 투이컨설팅이 설계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2주간 진행된다.

디지털 탈바꿈, 디자인 씽킹, 데이터 혁신, 전략계획수립, 프로세스혁신, 컨설팅 스킬 등 컨설턴트로서 필요한 지식과 수행 방법론을 프로젝트 경험이 풍부한 컨설턴트가 직접 강의한다.

투이워너비를 수료한 신입 컨설턴트들은 다양한 컨설팅 프로젝트에 바로 투입돼 컨설턴트로 성장하는 과정을 거치게 된다.

덧붙여 투이컨설팅은 온∙오프라인 채용설명회 및 카카오 오픈 채팅방(투이워너비 채용)을 통해 컨설팅 직무와 회사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인현 투이컨설팅 대표는 “더 나은 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열정과 새로운 것을 배우려는 의지를 갖춘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다”며 “투이컨설팅과 함께 하면 폭 넓은 경험을 통해 디지털 인재로 성장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투이컨설팅 신입 컨설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지원서 접수는 투이컨설팅 홈페이지(http://www.2e.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동기 기자>kdk@bikorea.net

김동기 기자 kdk@bikorea.net

<저작권자 © BI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ad36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