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시큐아이 MFD 2.0’ 출시

기사승인 2021.06.17  10:13:14

공유
default_news_ad1

- 디도스 공격 대응 전용 보안제품

시큐아이(대표 황기영)는 17일 공식 발표를 통해, 대용량의 트래픽이 발생하는 포털 및 이커머스 기업을 위한 디도스 공격 대응 전용 보안제품 ‘시큐아이 MFD 2.0’을 출시했다.

디도스 공격은 분산 서비스 거부 공격(Distributed Denial of service attack)으로, 수십 대에서 많게는 수백만대의 PC를 원격 조종해 특정 웹사이트에 동시에 접속시켜 단시간 내에 과부하를 일으키는 행위를 말한다.

‘시큐아이 MFD 2.0’은 ▲고성능 HW플랫폼 기반 대용량 공격 대응 ▲정교한 분석 기능을 통한 공격 유형별 최적화된 대응 등 디도스 보안 제품의 필수 기능을 내장했다.

   
▲ ‘시큐아이 MFD 2.0’.(출처 : 시큐아이 제공)

이 제품은 대용량 네트워크 인프라 환경 지원을 요구하는 고객의 요청사항을 반영해 40G NIC(네트워크인터페이스카드)를 탑재했다.

최근 급격히 증가한 대규모 디도스 트래픽 공격에 대해 효율적인 방어가 가능하다.

또한 대시보드 기능이 있어 디도스 공격에 대한 정탐·오탐 분석의 편의성을 높였다.

디도스 공격 유형별로 화면을 구성해 보여주고 공격 이벤트에 대한 원클릭 보안 정책 설정도 할 수 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7월 배너

특히 이 제품은 한층 강화된 인터넷 트래픽 처리 성능으로 대용량 공격에 대한 대응 역량을 갖췄다.

이 제품을 이용하는 포털 사이트 및 이커머스 기업은 대용량 디도스 공격에도 안전한 인터넷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기업은 이 밖에도 패킷 내용을 실시간으로 분석하는 자동 학습 방어 기능과 최대 512개의 가상 도메인별 정책, 로그, 보고서 관리 기능을 통해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시큐아이는 기존 제조, 금융, 공공시장은 물론 포털 사이트 및 이커머스 기업 공략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황기영 시큐아이 대표는 “지능화된 디도스 공격이 증가함에 따라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고성능 보안 솔루션이 필요하다”며 “이번 출시를 계기로 기업이 보다 안전한 보안 환경에서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동기 기자>kdk@bikorea.net

김동기 기자 kdk@bikorea.net

<저작권자 © BI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