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U+알뜰모바일 마켓’ 오픈…70만명 혜택 강화

기사승인 2021.09.23  09:42:38

공유
default_news_ad1

- 370여개 브랜드, 4000여개 상품 할인가 제공

미디어로그(대표 남승한)의 알뜰폰 브랜드 ‘U+알뜰모바일’은 23일 발표를 통해 온라인 할인몰 ‘U+알뜰모바일 마켓’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370여개 입점 브랜드의 4,000개가 넘는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U+알뜰모바일 마켓은 지난 8월 U+알뜰모바일의 누적 가입자가 70만을 돌파함에 따라 마련됐다.

U+알뜰모바일 마켓은 가구, 가전, 뷰티, 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갖추고 있다.

IT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슈피겐’과 감성 캠핑용품 브랜드 ‘뮤토’ 등 MZ세대에게 인기가 많은 브랜드부터 ‘포트메리온’, ‘테팔’, ‘휘슬러’ 등 유명 주방용품 브랜드까지 입점 시켜 브랜드 스펙트럼을 넓혔다.

일반 상품 외 신세계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모바일 상품권 구매까지 가능해 통신소비자 선택권을 한층 강화했다.

   
▲ (출처 : U+알뜰모바일 제공)

특히 일부 제품의 경우 U+알뜰모바일 가입자 대상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어 다른 온라인몰과 차별화된 경쟁력까지 갖췄다.

알뜰모바일 마켓에서는 U+알뜰모바일의 포인트 제도 ‘유알모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알모 포인트’는 U+알뜰모바일 가입 후 친구 추천, 사용 후기 등록만 해도 쉽게 받을 수 있으며, ‘이십세 요금제’ 이용자는 기본 데이터를 다 사용하지 않은 경우 포인트로 돌려받기도 한다.

특히, ‘유알모 포인트’는 알뜰폰 브랜드 중 가장 활성화된 포인트 제도 중 하나로 꼽힌다.

이번 U+알뜰모바일 마켓 오픈으로 그동안 통신요금 결제, 기프티콘 교환에 국한됐던 유알모 포인트의 활용처가 더욱 확대돼 고객 혜택과 소비자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예컨대, 유알모 1000 포인트는 1000원과 동일한 가치로 인정돼 제품 구매 시 포인트만으로도 결제 가능하다.

‘U+알뜰모바일’은 이번 가입자 대상 할인몰 오픈을 기념해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오픈 기획전에서는 정가 18만 3000원의 ‘포트메리온 타진 전골냄비 23cm’ 제품을 U+알뜰모바일 가입자에게 50% 가까이 할인된 금액인 9만 300원에 판매하는 등 20여 종의 상품을 큰 폭으로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펫케어, 간편식,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조용민 미디어로그 MVNO 사업담당은 “U+알뜰모바일 가입자 증가에 발맞춰 통신소비자에게 경쟁력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U+알뜰모바일 마켓을 오픈하게 됐다”며 “U+알뜰모바일 마켓을 시작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과 소비자 만족도 향상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알뜰폰 시장을 선도해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동기 기자>kdk@bikorea.net

김동기 기자 kdk@bikorea.net

<저작권자 © BI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ad36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