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티맥스그룹, 최대 50% 성과급 지급 발표

기사승인 2022.01.10  12:34:10

공유
default_news_ad1

- 연봉 인상도…스톡옵션 도입 등 포상체계 강화

article_right_top

티맥스소프트는 10일 발표를 통해, 창립 이래 최대 규모의 보상 체계 마련 등을 골자로 채용 경쟁력을 강화하고, 우수 인재 확보에 적극 나선다고 전했다.

이를 위해, 티맥스그룹은 올해 1월부터 전 직원 대상 최대 50%의 성과급을 지급하고, 기본 연봉을 일괄 인상하는 등 파격적인 성과 보상 체계 개편안을 본격 시행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보상 체계 개편안을 시작으로 티맥스소프트는 임직원의 업무 성과에 대한 보상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올해 상반기 중 스톡옵션(주식매수선택권) 제도를 도입하고, 성과급 지급률도 향후 최대 100%까지 확대하는 등 임직원의 성과 창출에 대한 동기를 확실하게 부여한다는 방침이다.

이번에 새로 개편한 성과 보상 체계에 따라 티맥스의 모든 임직원은 대폭 인상된 연봉과 이와 별도로 공정한 인사 고과 및 성과 등을 바탕으로 지급하는 성과급을 연봉의 최대 50%까지 받을 수 있게 된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7월 배너

성과급 제도 활성화를 통해 모든 직군 및 사업부가 적극적인 제품 개발 및 비즈니스를 전개할 수 있는 동력을 제공한다.

티맥스그룹은 최근 자금 문제 해결을 통해 미래 비전과 전략을 실행하기 위한 토대를 마련했으며, 이를 통해 우수 인재를 확보할 수 있는 파격적인 성과 보상 체계를 마련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앞으로 B2B 중심의 시스템 SW 기업에서 핵심 사업 영역에 B2C를 포함한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Software as a Service) 전문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연구개발(R&D)은 물론, UX(User Experience), 서비스 기획,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의 인재를 대거 채용할 계획이다.

티맥스그룹 관계자는 “이번 성과 보상 체계를 통해 미래 성장동력을 확보하기 위한 회사 발전의 토대를 마련하고, 그에 따른 성과를 모든 임직원과 나눠 조직과 임직원이 함께 성장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여러 방면에서 임직원을 위한 보상과 복리후생을 강화하고 회사에 대한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제도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김동기 기자>kdk@bikorea.net

김동기 기자 kdk@bikorea.net

<저작권자 © BI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