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하나은행, ‘국제학생증 ISIC 무료 발급’ 이벤트

기사승인 2022.08.12  13:51:07

공유
default_news_ad1

- 국제학생증 제휴카드 발급 20주년 기념

하나은행 (은행장 박성호)은 국제학생증 제휴카드 발급 20주년을 기념, 키세스(KISES, 국제학생증 한국대표부)와 함께 ‘국제학생증 ISIC 무료 발급 이벤트’를 오는 8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국제학생증 ISIC는 세계 공통의 학생 신분증으로, 해외여행 시 학생 신분을 인정받아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하나은행은 지난 2002년 국제학생증 제휴 현금카드를 발급을 시작으로, 현재 해외여행의 핵심 상품으로 자리 잡은 비바(Viva)-지(G) 체크카드 기반 국제학생증 등 다양한 제휴 상품을 발급 중이다. 

   
▲ (출처 : 하나은행 제공)

이번 이벤트는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 뱅킹 앱 ‘하나원큐’에서 ‘하나 밀리언달러 통장’을 신규 개설하고, 국제학생증 홈페이지(www.isic.co.kr)에 응모한 손님을 대상으로 국제학생증 ISIC 무료 발급 서비스를 제공한다.

덧붙여 하나은행은 금융소비자에게 더 큰 혜택을 전하고자 ‘국제학생증 ISIC 무료 발급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미화 1달러 10장으로 구성된 ‘달러북’을 증정하는 더블 이벤트도 마련했다.

하나은행 외환마케팅부 관계자는 “지난 20년간 이어진 국제학생증 카드 발급 서비스 제휴를 앞으로도 잘 이어 가겠다”며 “이번 ‘하나 밀리언달러 통장’ 개설과 연계한 ‘국제학생증 ISIC 무료 발급 이벤트’를 계기로 MZ세대 수요를 반영한 외환 상품,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국제학생증 제휴카드 발급 20주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국제학생증 홈페이지 (www.isi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하나 밀리언달러 통장’ 은 국내 외국환 전문 은행 하나은행이 2021년 8월 출시한 환테크에 최적화된 입출금이 자유로운 외화통장으로 ▲환율동향 제공 ▲목표환율 알림서비스 ▲외화매매 예약서비스 ▲제휴증권사를 연결한 해외주식을 매매 ▲해외직구 및 해외 결제 시 해외수수료 면제 기능을 신설해 외환 거래의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김동기 기자>kdk@bikorea.net

김동기 기자 kdk@bikorea.net

<저작권자 © BI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