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하나금융그룹, ‘제16기 스마트 홍보대사’ 해단식

기사승인 2022.09.30  15:31:12

공유
default_news_ad1

- ‘스포츠’ 주제 대학생 시선으로마케팅 기획 등 수행

하나금융그룹(회장 함영주)은 30일 명동사옥에서 ‘제16기 하나금융그룹 스마트(SMART) 홍보대사’의 해단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스마트 홍보대사’로 선발된 50명의 대학생들은 4개월간 활동 기간 동안 하나금융그룹의 브랜드 홍보 및 다양한 사회공헌 관련 활동을 활발히 전개, 그룹과 MZ세대 간 소통창구의 역할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특히, 이번 16기 ‘스마트 홍보대사’는 스포츠에 관심 있는 대학생으로 선발돼 대학생의 시선에서 ▲그룹 스포츠단 관련 콘텐츠 기획 ▲스포츠 이벤트 기획 및 운영 ▲디지털 채널과 스포츠 콘텐츠를 결합한 마케팅 기획 등 ‘스포츠’를 주제로 한 다양한 미션을 수행했다.

   
▲ (출처 : 하나금융그룹 제공)

또한, ▲미혼모의 주거 환경 개선 ▲강원도 수해 피해 지역 농가 일손 돕기 봉사활동 ▲그룹 임직원 봉사단과 함께한 지역 상생 및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송편 봉사활동 등 다양한 ESG활동도 전개했다.

이를 통해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이라는 하나금융그룹의 미션을 직접 체험하고 확산시키는 역할을 수행했다.

박성호 하나은행장은 “16기 스마트 홍보대사들이 수행한 스포츠마케팅 관련 미션들과 다양한 나눔 활동이 이번 기수에게 하나금융그룹이 추구하는 ‘행복한 금융’의 의미를 직접 체험하고 확산시키는 소중한 기회가 됐기를 바란다”며, 이날 참석한 16기 스마트 홍보대사에게 격려와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날 해단식을 끝으로 공식 활동을 마무리한 ‘제16기 하나금융그룹 스마트 홍보대사’는 향후에도 SNS 등을 통해 그룹의 다양한 소식을 전하고, 자발적으로 그룹의 ESG경영 활동에도 적극 참여할 예정이다.

<김동기 기자>kdk@bikorea.net

김동기 기자 kdk@bikorea.net

<저작권자 © BI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