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테스트웍스, ‘AI 서밋 서울 2022’ 참가

기사승인 2022.12.06  10:36:38

공유
default_news_ad1

- 12월 7~8일 이틀간 서울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테스트웍스(대표 윤석원 www.testworks.co.kr)는 12월 7~8일 이틀간 서울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되는 ‘AI 서밋 서울 2022(AI Summit Seoul 2022)’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AI 서밋 서울 2022’는 AI와 산업의 융합, 비즈니스 혁명, 기술적 트렌드에 초점을 맞춘 국내 인공지능 분야 대표 컨퍼런스다.

올해로 5회차를 맞은 ‘AI 서밋 서울’은 다양한 글로벌 기업, 기관, 그리고 학계의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참석하며, AI의 기술적 변화와 흐름은 물론, 산업과 비즈니스에 주는 혁신의 영향력에 대해 국내외 AI 분야 최고 전문가들을 초빙해 들어보는 글로벌 지식 포럼이다.

   
▲ (출처 : 테스트웍스 제공)

이번 행사에는 테스트웍스 김형복 AI R&D 팀장이 7일 오후 3시 5분 ‘트랙(Track) A - AI 테크놀로지 쇼 케이스(Technology Show Case)’ 강연 세션을 통해 ‘스마트 모빌리티 시대, 성공적인 AI 적용을 위한 데이터 활용 전략’을 주제로 스마트 모빌리티 시대 기술 트렌드와 데이터 활용을 통한 문제 해결 사례를 소개한다.

김형복 AI R&D 팀장은 새롭게 변화하는 스마트 모빌리티 시대에서, 기업의 당면 과제와 고민에 대해 다양한 현장 경험을 토대로 데이터 중심의 신뢰할 수 있는 AI의 적용과 지속적인 성능 개선을 위한 문제 해결 사례 및 방안을 공유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테스트웍스는 행사장 내 전시 부스를 마련해 ‘블랙올리브(blackolive) 2D & 3D’의 최신 기능과 함께 3D 라이더 데이터 수집 가공 자동화 데모를 시연한다.

테스트웍스의 ‘블랙올리브(blackolive) 2D & 3D’는 대규모 데이터 가공 작업 생성에서부터 개인정보 비식별화, 자동 라벨링, 가공, 검수, 관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대규모 데이터 셋 구축 경험과 실제 사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고도화된 올인원 데이터 자동화 가공 관리 솔루션이다. 

또한, 테스트웍스는 행사 참여 및 관람객을 대상으로 ‘블랙올리브(blackolive) 3D’ 데모 체험, 테스트웍스 강연 인증샷, 뉴스레터 구독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김형복 테스트웍스 AI R&D 팀장은 “새롭게 변화하는 스마트 모빌리티 시대에서 AI를 가장 빠르게 성공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최선의 전략은 고품질의 데이터 파이프라인 관리를 통해 목적에 맞는 성능과 사용 적합성을 확보하는 것이다. 실제 기업들은 원가절감, 신뢰성 확보, 서비스 고도화, 예외 상황 처리, 법적 이슈, 수익 모델 창출 등 복합적인 문제 해결을 위한 다양한 시도와 솔루션을 찾고 있다”라며 “이번 행사는 비용 절감 및 최적의 AI의 적용에 대한 니즈를 가지고 있는 기업에게 가장 효과적인 솔루션과 해결 방안을 제시하는 의미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동기 기자>kdk@bikorea.net

김동기 기자 kdk@bikorea.net

<저작권자 © BI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ad36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