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한국HPE, 전국 로드쇼 진행

기사승인 2023.03.16  15:32:29

공유
default_news_ad1

- 기업 및 파트너 대상 ‘차세대 컴퓨팅’ 전략 소개

한국HPE(대표 김영채)는 16일 발표를 통해,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에서 지난 14일부터 시작되는 고객 및 파트너 대상 전국 로드쇼의 시작을 알렸다.

HPE의 차세대 컴퓨팅 전략 및 포트폴리오를 소개하는 본 행사는 향후 3월 17일 부산 그랜드 조선 호텔, 29일 판교 그래비티 서울, 4월 5일 대전 롯데시티호텔에서 각각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로드쇼는 지난해 12월 발표된 HPE의 차세대 컴퓨팅 포트폴리오 ‘HPE 프로라이언트 Gen11 서버(HPE ProLiant Gen11 server)’의 출시를 기념하며 진행되는 첫 전국 고객 및 파트너 행사다.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대응을 위한 기업의 컴퓨팅 역량의 중요도가 더욱 높아짐에 따라 비즈니스 담당자들에게 다양한 HPE의 컴퓨팅 포트폴리오 및 전략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 3월 14일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에서 진행된 한국HPE 전국 로드쇼 서울 행사장 모습.(출처 : 한국HPE 제공)

이 행사에서는 모든 워크로드에 최적화돼 있고 직관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HPE 컴퓨팅 포트폴리오’가 소개된다.

‘HPE 프로라이언트 젠(Gen)11 서버’는 하이브리드 생태계 및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구축을 위해 준비된 제품으로 더욱 향상된 클라우드 운영 경험과 함께 AI, 머신 러닝, 데스크톱 가상화(VDI)를 비롯한 다양한 워크로드에 최적화된 컴퓨팅 리소스를 제공하고 있다.

제로트러스트 아키텍처로 엣지에서 클라우드까지 철저하게 보호하는 더욱 강화된 보안 기능과 함께 최대 2배까지 향상된 I/O 대역폭으로 뛰어난 효율성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인공지능(AI) 및 고성능컴퓨터(HPC)를 위한 최적의 서버 인프라, 더욱 직관적인 컴퓨팅 옵스 매니지먼트 기능을 소개하기 위한 다양한 세션이 마련됐다.

행사장 내에는 HPE 제품 전시 및 솔루션 소개 부스가 함께 운영돼 참가자들이 솔루션을 직접 체험하며 장점을 이해할 수 있는 시간도 가졌다.

오제규 한국HPE 서버 사업부 총괄 전무는 “기업의 성공적인 디지털 혁신은 생산성 및 효율성 향상을 목표로 진행돼야 하며, 이를 좌우하는 것은 기업 내 컴퓨팅 역량이라 할 수 있다. 이러한 컴퓨팅 역량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되새기는 동시에, 고객과 파트너들을 직접 만나 그들의 니즈를 듣고 비즈니스에 도움이 될 수 있는 HPE만의 포트폴리오를 더욱 자세히 소개하는 기회를 갖기 위해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 이번 행사가 더 많은 기업들이 IT 환경을 한 단계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동기 기자>kdk@bikorea.net

김동기 기자 kdk@bikorea.net

<저작권자 © BI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