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국민은행 ‘리브모바일’, ‘시니어&주니어 요금제’ 이벤트

기사승인 2023.03.23  14:26:56

공유
default_news_ad1

- 신규 및 번호 이동 개통 대상

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23일 발표를 통해, 자사 MVMO 서비스 리브모바일(Liiv M)이 오는 31일까지 시니어 및 주니어 대상 특화 요금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신규 및 번호이동으로 새로 리브모바일을 개통하는 통신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3개월 요금제 무료 혜택과 연령별 특성을 반영한 부가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시니어 요금제 이용객은 보이스피싱과 메신저 피싱에 대한 보험가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주니어 요금제 가입객은 청소년 유해 매체 차단 서비스에 의무적으로 가입된다.

   
(출처 : 국민은행 제공)

이벤트 참여 방법은 리브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리브모바일 요금제 신규 및 번호이동 개통 ▲KB스타클럽가족 등록 ▲KB국민은행 계좌로 통신비를 자동납부 신청하면 된다.

리브모바일은 홈페이지에서 365일 언제나 비대면으로 개통이 가능하며 번호이동 고객은 일요일과 공휴일을 제외하고 가능하다.

홈페이지 이용이 어려운 이용객은 리브모바일 고객센터를 통해서 개통 가능하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급격한 물가상승 시대에 알뜰폰 요금제가 고객의 가계통신비 절감에 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고객별 니즈에 맞춘 다양한 서비스 라인업을 선보이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리브모바일은 은행권 최초 알뜰폰 1호 사업자로서 MVNO 최초로 5G 서비스 및 워치 요금제를 출시하는 등 알뜰폰 인식 개선에 앞장서고 있다.

보이스피싱 사고 예방을 위해 자동화기기 출금, 계좌 송금 거래 시 통화 중인 경우 거래를 제한하는 보이스피싱예방 서비스를 출시 하는 등 특화된 부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더해 최근 컨슈머인사이트가 발표한 MVNO 고객만족도 조사에서도 2021년 하반기부터 2022년 상•하반기까지 3회 연속 1위를 기록하며 알뜰폰 시장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김동기 기자>kdk@bikorea.net

김동기 기자 kdk@bikorea.net

<저작권자 © BI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