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티맥스가이아, ‘노코드로 만드는 비즈니스 혁신의 세계’ 웨비나 개최

기사승인 2024.07.09  09:58:07

공유
default_news_ad1

- 기업 비즈니스 요구사항 앱 구현 및 데이터 활용 방안 공유

티맥스그룹의 디지털 전환(DX·Digital Transformation) IT 솔루션 전문기업 티맥스가이아(대표 김재성)는 B2B(Business to Business) 기업을 대상으로 슈퍼앱 플랫폼 ‘가이아’(GAIA) 활용법을 소개한다.

오는 10일, 티맥스가이아는 오는 ‘개발자가 아니어도 괜찮아 : 노코드로 만드는 진짜 비즈니스 혁신의 세계’를 주제로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13일 ‘슈퍼앱데이 2024’를 통해 가이아를 선보인 티맥스그룹은 가이아가 노코드(No-code)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는 점을 전면에 내세우고 있다.

   
▲ (이미지 출처 : 티맥스가이아 제공)

이에 개발자가 아닌 현업 실무자들도 IT 업무 현장에서 전문 지식 없이 손쉽게 가이아를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 티맥스그룹 설명이다.

웨비나에서는 기업의 비즈니스 요구사항을 App(Application)으로 구현하는 방법과, 인공지능(AI)을 활용하는 기업 운영 방안 등이 소개된다.

또한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디지털전환 시대에 발맞춰 ‘고객 상황에 따라 데이터와 AI를 활용하는 방법’ 등에 대한 이야기도 오갈 예정이다.

김재성 티맥스가이아 대표는 “가이아를 통해 고객은 기존 개발 프로세스에서 비용과 시간의 효율을 크게 개선하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 티맥스가이아는 고객 비즈니스 요구사항에 신속하게 대응하며 고객의 디지털 전환과 혁신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웨비나는 B2B IT 테크 전문 채널 ‘고우성 PD의 토크아이티’에서 10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방송된다.

한편, 티맥스그룹은 하반기 시작과 함께 다양한 웨비나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17일에는 티맥스그룹의 데이터베이스 관리 시스템(DBMS·Database Management System) 전문 계열사 ‘티맥스티베로’가 ‘클라우드 네이티브 시대의 DBMS 요건과 DB Modernization 전략’을 주제로 인텔코리아와 함께 웨비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동기 기자>kdk@bikorea.net

김동기 기자 kdk@bikorea.net

<저작권자 © BI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ad36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