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네이버페이, ‘포항사랑카드’ 현장결제 연동

기사승인 2024.04.12  09:08:26

공유
default_news_ad1

- 포항사랑상품권 등 충전 시 상시 7% 할인

네이버페이(대표 박상진)는 12일 발표를 통해, 포항시-대구은행과 함께 포항시의 카드형 포항사랑상품권 ‘포항사랑카드’의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연동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력으로 ‘포항사랑카드’를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수단으로 연동해, 포항지역 내 포항사랑상품권 가맹점 중 네이버페이 네이버페이 QR 가맹점 및 삼성페이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네이버페이 연동 결제 시 포항사랑카드 충전 시 충전금액의 7% 상시할인에 더해, 네이버페이가 자체적으로 제공하는 포인트 뽑기 혜택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 (이미지 출처 : 네이버페이 제공)

‘모바일 포항사랑카드’는 대구은행 모바일 앱 아임샵(IM샵)에서 발급 및 충전할 수 있다.

특히, 포항시를 방문하는 관광객도 모바일로 포항사랑카드를 발급받은 후 네이버페이에 간편하게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어, 관광객들의 이용이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된다.

포항시는 포항사랑카드 활성화를 위해 포항 지역 내 네이버페이 QR 결제가 가능한 포항사랑카드 가맹점에 홍보물을 배포할 예정이며, 기존 네이버페이 QR 가맹점 또한 네이버페이나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에 신청해 무상으로 홍보물을 제공받을 수 있다.

네이버페이 관계자는 “이번 협업으로 포항시민 뿐 아니라 포항을 방문하는 관광객도 포항사랑카드를 적극 이용하면서 할인․적립혜택을 받고, 소상공인 매출 증대를 돕는 지역화폐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화폐 서비스와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동기 기자>kdk@bikorea.net

김동기 기자 kdk@bikorea.net

<저작권자 © BI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ad36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