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SK(주) C&C, ‘2018년 하반기 BP사 CEO 세미나’ 개최

기사승인 2018.09.15  10:39:28

공유
default_news_ad1

- ‘BP라운지’ 신설 및 세미나실 개방…보증보험 면제 확대

   
▲ SK㈜ C&C는 지난 13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 사옥(SK u-타워) 27층 비전룸에서 ‘2018년 하반기 BP사 CEO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진은 SK㈜ C&C 정풍욱 구매본부장이 2018년 하반기 BP사 CEO세미나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는 모습.(사진 출처 : SK 제공)

SK㈜ C&C(사업대표 안정옥 www.sk.co.kr)는 지난 13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 사옥(SK u-타워) 27층 비전룸(Vision Room)에서 ‘2018년 하반기 BP사 CEO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BP사 CEO 세미나’는 BP사들과 상호 윈윈(Win-Win)의 실질적 사업 성과 창출과 동반 성장 방안을 공유하고 논의하는 자리로 매년 2차례 시행되고 있다.

SK㈜ C&C 구매본부 주최로 개최된 이번 세미나에는 디지털(Digital)∙금융∙제조∙서비스∙통신 등 전 산업분야에 걸쳐 90여명의 비즈니스 파트너(이하 BP) 대표들이 참석했다.

이날 세미나에서 SK㈜ C&C는▲미래 기업 경쟁력 우위 확보 및 생존을 위한 사회적 가치 활동 방안 ▲구성원의 협업 향상을 위한 BP라운지 신설 및 세미나실 제공 ▲BP사 비용절감을 위한 보증보험 면제 범위 확대 등을 소개했다.

행사에서 SK㈜ C&C는 카이스트 산업디자인학과 배상민 교수의 ‘창의적 디자인과 그를 통한 사회공헌 활동’ 특강으로 세미나를 시작했다.

아울러 SK㈜ C&C는 이날 BP사의 구성원 역량 및 사업 수행 환경 전반에 걸친 경쟁력 향상을 위해 한층 개선된 지원 프로그램도 소개했다.

먼저 BP사들의 자유로운 협업과 소통을 장려하기 위해 분당 사옥(SK u-타워) 6층에 BP라운지를 신설하고 8층의 세미나실을 개방했다.

BP사들의 비용절감을 위해 보증보험 면제 범위를 확대한 데 이어 구매정보 시스템 내에 BP사의 사업 제안과 기술협력 요청을 신속히 처리하는 전담 지원 창구도 개설해 세미나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정풍옥 SK㈜ C&C 구매본부장은 “SK㈜ C&C의 동반 성장지수 평가 4년 연속 ‘최우수 등급’ 획득은 오늘 함께한 BP사 분들의 적극적 참여가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SK(주) C&C는 앞으로도 BP사들의 실질적인 성장과 BP사들의 국내 ICT 산업의 주역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지원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SK㈜ C&C는 다가오는 추석을 앞두고 BP사를 위해 대금조기지급도 준비하고 있다.

이외에도 150억원 규모의 동반성장 펀드를 조성해 저금리 대출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동반성장투자재원 마련 ▲체계적인 온∙오프라인 교육 무상 지원 ▲특허출원∙기술 임치 지원 등의 기술 지원∙보호 ▲특허개방 ▲찾아가는 BP 현장 세미나 등 대∙중소 상생을 위한 다양한 동반성장 경영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동기 기자>kdk@bikorea.net

김동기 기자 kdk@bikorea.net

<저작권자 © BI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ad36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