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엘라스틱, 신임 김재성 지사장 선임

기사승인 2019.06.25  08:57:08

공유
default_news_ad1

- SAP 컨커, AWS, 오라클 등 거쳐

오픈 소스 기반 실시간 검색 및 로그분석 분야 전문업체 엘라스틱은 신임 한국지사장에 김재성(사진) 전 SAP 자회사 컨커(Concur) 본부장을 영입했다고 25일 밝혔다. 

   
 

김재성 신임 한국지사장은 이베이, 데브시스터즈, 메가존, 네이버, 포스코, 삼성SDS 등의 고객사 및 파트너사를 포함, 엘라스틱의 한국 내 비즈니스 확장을 책임질 예정이다.

김 한국지사장은 오라클과 AWS등 다국적 IT 기업의 기술, 애플리케이션 솔루션과 클라우드 서비스 등 다양한 영역에서 대기업과 중견기업 그리고 제조 및 금융 등을 거쳐왔다.  

엘라스틱에 합류하기 전 김 지사장은 SAP의 컨커 한국지역 영업총괄 전무로 재직하며 한국내 컨커 사업을 론칭한 경험을 갖고 있다. 

김재성 지사장은 “엘라스틱의 검색 기술은 국내 모든 산업 분야에 필수적인 IT분야와 비즈니스에 전반적인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며 “향후 한국시장에서의 엘라스틱의 성장과 발전에 보탬이 됨과 동시에 사용자, 고객사 및 파트너사들과 긴밀한 협조 하에 기업의 제품과 업무 프로세스, 서비스 개선을 통한 이들의 비즈니스 성공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아론 카츠(Aaron Katz) 엘라스틱 최고 매출 책임자겸 CRO는 “김재성 신임 지사장의 리더십과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엘라스틱의 임직원, 사용자, 고객사 및 파트너사와 함께 엘라스틱 코리아는 지속 가능한 전략적 성장을 이룰 것“이라고 전했다.  

<김동기 기자>kdk@bikorea.net

김동기 기자 kdk@bikorea.net

<저작권자 © BI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ad36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