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KEB하나은행-알바천국, 업무 협약

기사승인 2019.08.20  13:57:32

공유
default_news_ad1

- 맞춤형 금융상품 제공…제휴적금 가입 이벤트도

   
▲ 김기석(사진 왼쪽) KEB하나은행 서초영업본부장과 공선욱 미디어윌네트웍스 대표는 지난 19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KEB하나은행 서초영업본부에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출처 : KEB하나은행 제공)

KEB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은 ‘알바천국’ 앱을 운용중인 미디어윌네트웍스(대표 공선욱)와 19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KEB하나은행 서초영업본부에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알바천국’은 2000년 2월에 개설된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포털 웹사이트다. 

KEB하나은행과 미디어윌네트웍스는 양측의 채널을 활용한 공동 마케팅을 통해 신규손님을 창출하는 한편 구인∙구직에 대한 솔루션을 지원하는 장기적 ‘상생 제휴’ 협력관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우선, KEB하나은행은 알바천국 회원 앞 제공하는 맞춤 금융상품 이벤트를 8월 19일부터 시행한다. 

알바천국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체크카드 신규 발급시 기본 혜택 외에도 5000원의 캐시백을 제공하고, 발급 후 첫 결제시에는 3350원의 캐시백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8350원은 아르바이트 시간당 최저 시급으로 알바천국 회원을 위한 특별한 캐쉬백이다. 

‘제휴적금’ 가입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휴적금’은 최대 연 3.3%(세전, 8월 20일 기준)의 금리를 제공한다. KEB하나은행의 제휴적금은 제휴사의 웹사이트에서 비대면계좌개설 서비스를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대상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로 1인 1계좌에 한해 가입 가능하다. 

가입기간은 1년으로 최대 월 20만원까지 불입 가능하며 적용금리는 6회차 이상 불입 시 연 2.25%의 우대금리가 더해져 최대 연 3.3%의 금리가 적용된다.

아울러 ‘알바천국’은 KEB하나은행의 개인사업자에게 ‘점프 업(JUMP UP)’ 구인혜택을 제공한다. 

KEB하나은행 미래금융사업부 생활금융RnD셀 관계자는 “이번 전략적 제휴를 통해 두 회사 이용자에게 차별화된 손님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툴이 마련됐다”고 밝혔다.

<김동기 기자>kdk@bikorea.net

김동기 기자 kdk@bikorea.net

<저작권자 © BI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