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티맥스와플-경상북도경제진흥원, 협약

기사승인 2021.05.07  14:40:24

공유
default_news_ad1

- ‘행복플랫폼’ 회원사에게 협업 툴 무상 지원

협업 툴 전문 기업 티맥스와플(대표 양정원)은 7일 발표를 통해, 경상북도경제진흥원(원장 전창록)과 ‘중소기업 스마트워크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티맥스와플은 경상북도경제진흥원이 운영하는 기업 연결 플랫폼 ‘행복플랫폼’ 회원사에게 협업 툴 ‘티맥스와플’ 서비스형을 1년 동안 무상 제공할 예정이다.

회원사가 아닌 기업에게는 동일 솔루션을 6개월 동안 지원한다.

   
▲ (사진 왼쪽부터)양정원 티맥스와플 대표와 전창록 경상북도경제진흥원 원장은 지난 6일, 경상북도경제진흥원 3층 소회의실에서 ‘중소기업 스마트워크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출처 : 티맥스와플 제공)

수혜 기업은 협약을 통해 화상회의, 메신저, 드라이브, 일정관리 등 업무에 필요한 티맥스와플의 다양한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 상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서비스형의 경우, 별도 프로그램 설치 없이 로그인 한 번으로 이용 가능해 더욱 편리하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4월 배너

양측은 스마트워크 인프라 구축 지원을 기반으로 비용 및 기술 문제로 인해 업무 환경의 디지털화를 이루지 못했던 중소기업을 돕고, 기업 경쟁력 강화 및 경북 지역 경제 활성화를 이룰 계획이다.

전창록 경상북도경제진흥원 원장은 “티맥스와플과 협약은 경북 중소기업이 디지털 기반 업무 혁신을 이룰 수 있는 초석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지역의 중소기업이 티맥스와플을 통해 4차 산업혁명 시대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도약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양정원 티맥스와플 대표는 “티맥스와플은 화상회의 기능을 갖췄기 때문에 지역 기업뿐만 아니라 글로벌 파트너사와도 손쉽게 비대면 협업을 할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이라며 “앞으로도 AI기능을 포함한 지속적인 제품 고도화를 이루고 다양한 협업 기능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동기 기자>kdk@bikorea.net

김동기 기자 kdk@bikorea.net

<저작권자 © BI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